사업분야

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주거공간을 만듭니다.

종합 부동산 서비스

PM Service by Progress Phase

시스템 이해

임대 및 관리 시스템은 전문관리로 자산가치 유지에 힘쓴다. 또한 네트워크 관리로 비용을 절감하여 방범시스템 및 콜센터 운영도 가능하게 한다.

한양건설의 통합 전략시스템 중 건물관리 보수의 경우, LOCAL CENTER를 운영하여 각 센터에 센터장(MANAGER), 시설 관리원, 환경미화원으로 구성되고, 고객의 요구사항을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건물을 유지, 관리하도록 한다.

LOCALCENTER

LOCAL CENTER의 구성 및 역할

관리센터의 센터장(MAGER)은 업무총괄(상주)를 하며, 입주자/퇴실자 관리 및 상담 안내를 한다.

또한, CS관리 총괄을 하며 입주자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조사하여 관리하고, 직원 관리 및 교육, 대환청 업무 및 본사와 연락을 담당한다.

시설관리원은 시설 및 입주자 관리(순회, 출동)를 주로하며, 임차료/관리비 수금 관리, 입주자 요구사항 처리, 시설 유지관리 및 안전/보안관리 등을 한다.

환경 미화원은 환경/미화 관리(순회)를 하여 건물 내외부 청소, 위생 및 방역업무를 한다.

한편, CALL센터는 전화접수 및 상담업무를 주로 하는데, 입주 및 퇴실 관련 상담을 비롯하여, 시설 교체 및 수리 요구, 야간 고객 요구사항,

기타 고객 불편사항을 접수 및 상담한다.

단계별 주요업무

  • 입주 전 단계

    미입주실 관리 / 입주자 상담, 안내 및 계약갱신 / 전기, 수도, 가스

  • 입주시

    키 불출 / 전기, 수도, 가스 / 입주실 청소 / 입주실 옵션 정리 / 소화기 지급

  • 이용단계

    실내 청소 / 소모성 비품 교체 / 인터넷 사용 AS등 / 소독

  • 퇴실단계

    실내 청소 / 소모성 비품 교체 / 인터넷 사용 AS등 / 소독

  • 공용부분

    공용부 청소 / 난방, 급탕시설 청소 / 공용부 소모품 관리 / 경비, 보안 / 안내판 관리